로드 중 ...

당신의 다이어트와 암 위험


CDC는보고 그런식이 위험 요인의 암 사망자 결과의 35 %. 식단은 암에 링크된 방법을 발견할 수있는 10 개국 500,000명의 다이어트를 비교 EPIC의 영국 팔 (암 영양으로 유럽 희망자 조사)에 의해 2006 년에 완공 연구는 그 다이어트는 담배에게만 두 번째에 지나지 않는 보여주었다 암의 주요 원인으로, 그리고 알코올과 함께 선진국의 암 케이스의 약 세번째 책임이있다. 또한 당뇨병 환자는 매년 전세계적으로 이상 49만명 죽이기 대장암 개발을 세 번 정상적인 리스크를 가질 것으로 나타났다.

충분한 비타민 D와 칼슘을 얻는 것은 암 위험의 현저한 감소를 가져다; 크레이 튼 대학에서 최근 4 년제 연구 콤보했다 여성들이 77%까지함으로써 전반적인 위험을 감소 발견. 연구원 조안 Lappe, 박사, RN, 간호 및 의학 교수를 이끌 따르면, "비타민 D는 신체의 면역 반응을 향상 - 이것은 암에 대한 방어의 첫 번째 라인이다."

산도 효과
우리가 먹는 모든 중 산도를 높이거나 그것을 낮추면, 우리 신체의 산도에 영향을 미칩니다. 알칼리 상태를 우선적으로 몸은, 7.3 약 산도가 있어야합니다. 가공 식품이 넘는 시간이 질병에 매우 민감한 것이 우리 신체에서 산성 상태를 만듭니다. 예를 들어, 암은 알칼리 하나에 산성 환경에서 flourishes지만. 암 환자의 대다수는 매우 낮은 바디 산도를 (6.0 이하) 보유하고 있습니다. 약 2.7-3.0에서부터 산도가있는 소다 팝은 매우 산성이다. 팝업의 ph 수준 이상 그것이 몸속으로 흐를있다 시간에 두 배로 수 있습니다. 이미 짧은 공급에있을 수 있습니다 귀중한 광물과 유체를 훔친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. 적절한 산도 수준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다른 유익한 영양소가 풍부한과 함께 엽록소는 신체에서 가장 ph 수준으로 되돌리는에 매우 효과적이며, Moringa 잎 ™은 엽록소의 최고 수준 중 하나입니다. Moringa 잎 ™는 염기성 중성이다.